토크토크
사이버작가
맘이슈
요리
캠페인
이벤트
파워맘
스토리온
+ 더보기
닫기
맘이슈
a스토리
이슈 토론
엄마의 선택
깨알 미션
맘 리서치
맘스 인터뷰
캠페인
토크토크
한줄인사
속상해
뉴스
건강
여행맛집
살림
연예
유머
부부의성
일/재능
인생상담
사이버작가
에세이
소설
시
작가글방
책속의 한줄
포토
푸드
잘 먹겠습니다
레시피
푸드정보
요리이벤트
음식생각
우리집이 대한민국 맛집
이벤트
당첨자 발표
공연문화 클래스
공연관람 후기방
당첨상품 자랑방
파워맘
프로젝트
인사이트
파워맘 소개
기업 브랜드
교육
여자라테
스토리온
블로그
아지트
오락실
포인트
아줌마의 날
빌리브맘스
검색
로그인
카테고리
맘이슈
토크토크
사이버작가
포토
푸드
검색조건
작성자
제목
내용
태그
주재료
부재료
검색기간
2016년 이전 검색
초기화
추천
#웃자웃자
#여름
#레시피
#광화문1번가
맘이슈
더 보기
여름철 에어컨 관리팁 기억하고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나기!
어느덧 여름도 다가는데 에어컨관리들어가야지여~^^ 담을위해 공유해여~~! http://blog.naver.com/ejk0410/221350265163
깨알미션
스트레스를 줄이는 '하루 세 줄 일기쓰기'
아침일찍 사우나 다녀와서 넘 산뜻했어요 스타벅스들러서 코코넛프라푸치노 위드샷도 마시고 카페놀이해욤 내일은 또다시 새롭게 시작할거에욤 모두들 막바지 폭염에 기운내세요
깨알미션
40대는 아름다워의 아지트짱 로즈님
이번 왕아줌마 인터뷰는 아줌마닷컴 최고 아지트 <40대는 아름다워>의 방장 로즈님입니다.지방에 사는 회원이 <나 서울 가요. 우리 번개할까요?> 하고 공지를 ..
맘스인터뷰
7개월만에 컴도사가 된 서은희 아줌마
서은희 아줌마(40)는 지난해 3월 정보처리기능사 필기 시험을 시작으로10월 말까지 7개월 동안 정보처리산업기사, 정보처리기사, 워드프로세서 1/2급까지컴퓨터와 관련한 5개의 자격..
맘스인터뷰
이런 이유로 난 여름이 무섭다!
여름에 심해지는 아이의 아토피가 전 제일 걱정입니다. 올 여름도 큰 탈없이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맘리서치
토크토크
더 보기
여름도 8월 한 달이면 끝이 나는데요. 여름이 끝나기 전에 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여름도 8월 한 달이면 끝이 나는데요. 여름이 끝나기 전에 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날씨가 너무 더워서 집안에 있어도 땀이 흘러 내리는데(에어컨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육아/교육
챙겨야할 중복
중복에도 라면으로 뚝딱치킨을 시킬까? 아니지 패스중복이라니 말복 지나서 여름도 지나가길 바라는 마음뿐입니다.
육아/교육
아직도 조금 낯설었던 천안 한 편을 야생마와 노닐며 낯익은 곳으로...(야생마 버전)
*미개인,당신은 힐링 그 자체!내일이면 그를 만나러 간다...자기야! 설레서 잠이 안 와..(실은 이렇게 보내 놓고 잤다)얼마 후 잘만 자는구먼! 자다가 깼거든?! 이렇게 해 놓..
부부의성
11월29일-한 장 남은 달력 뜯기전에…
11월29일-한 장 남은 달력 뜯기전에…La Niña.몇 해전 이맘때는 한 ‘소녀’ 때문에세계가 겁에 질려 있다.라니냐(스페인어로 소..
뉴스
11월14일-추위가 대수일까
11월14일-추위가 대수일까찬 북서풍의 영향이잦아지는 계절이다.겨울 북서풍은한라산 뒤에소용돌이 구름 행렬을 만들곤 한다.소용돌이들은 번갈아가며 반대 방향으로 회전한다.이른바 &ls..
뉴스
사이버작가
더 보기
내마음의 낙서 복장터져
참말로 복장터지는 시엄니다, 아니 재가 요양사께 보청기 청소좀 해달라 부탁해서그분이 차로 태워서 청소하러 보청기 가게로 가재는데 따라가서 청소를 하고 오면 좀좋아..ㅠ어째그리 사람..
작가방
내마음의 낙서 오늘이 입추다
오늘이 가을의 문턱에 들어선다는 입추인데도 불구하고연이어 이어지는 폭염에 온열환자도 작년보다 많이나오고 죽는이도 많고..ㅠ 노인네들이 80도 훨씬넘은 노인들이 무슨 이 더위에 밭일..
작가방
격하게 아무 생각없이 먹고 놀고 싶다
주말 저녁 것도 일요일 주말 저녁날씨가 안 추워서가족들끼리 집 근처에서 가까운 글램핑장을 다녀왔어요심하게 충동적으로일요일 저녁에 신청을 안하길래 얻어걸렸고우린 정말 먹기위해서 글램..
에세이
소소한일상 생일
오늘이 생일인데, 즐겁게보내보자밥도한그릇사먹고,그리고 돌아다니기도하고아이들은 각자들아와야하니까 혼자시간을 잘보내자~아침부터 우울감이 들고, 매번지나가는 생일이었다가 기념을해야겠다는..
작가방
내마음의 낙서 말복인줄 착각했어요.ㅎ
오늘이 벌써 말복이다. 막바지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있다. 말복만 지나도 한결 더위가 덜했던 기억이다.남편이 쉬다가 일을 해달라 연락받고 나갔다가 하필이면크고 무거운 벽돌을 쌓게되는..
작가방
새로 올라온 댓글
충격이긴했어요 열심히 눈 약..
세번다님~! 따님의 좋은 소..
그린플라워님~! 영감을 다시..
집 안에 낯선 여자 설쳐 다..
골절은 완전히 나을 때까지 ..
몸도 오래쓰면 녹쓸죠 그래서..
군대도 다녀오고 해서 남자들..
예. 살구꽃님~! 가끔은 아..
이없으면 잇몸으로 산다잖아요..
다운이 되었군요 전 시립병원..